본문 바로가기

컬러의 아이디어 및 영감이 필요하세요?

728x90

 

COLOURlovers사이트는 색상, 배색 팔레트, 패턴, 최근 컬러동향을 알 수 있습니다. 분야별로 패션, 웹, 프린트 등 나누어 컬러패턴을 보여 줍니다.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Adobe Kuler
적절히 배색된 다양한 색상 테마를 볼 수 있고 Adobe CS프로그램에서 테마를 불러와 사용하거나 내가 만든 색상배색을 Kuler에 올릴 수도 있습니다.
CS4 Photoshop을 이용해서 사용하는 방법은 MR. Travel님의 블로그에 잘 나와 있어요.



Color Scheme Designer는 간단한 조작으로 mono, complement, triad, analogic 등 컬러 배색을 도와 줍니다.




Dribbble는 웹, 앱, 모바일 디자인(사진 & 이미지)를 올리는 사이트인데 이미지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이미지에 사용된 컬러를 추출하여 줍니다.





그 외에는 

http://color.hailpixel.com/
마우스 포이트 움직임에 따라 컬러를 바꿔주고 맘에 드는 색이 나왔을 때 클릭하면 컬러핵사값을 클립보드에 저장됩니다
클릭 후 톱니바퀴 아이콘이 나타나는데 아이콘을 누르면 RGB 값도 보여 줍니다. 

http://flatuicolors.com/

http://mudcu.be/sphere/




컬러피커 어떤 걸 쓰시나요? 전 eclipse palette를 사용하고 있는데 몇 개 사용해봤지만 이것만 한 것이 없는거 같아요 ^^;; 무엇보다 가벼워서 좋았습니다. 제약없는 프리웨어입니다. 다운로드는 여기 클릭 하세요.




2014.4.22 Update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