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겨울에 떠난 일본 간사이여행 - 고베 루미나리에 #4

728x90

[여행] 겨울에 떠난 일본 간사이여행 - 고베 루미나리에 #4

 

오랜만에 여행 포스팅 올리네요.

때늦은 여행기지만 13년 겨울 추억팔이하며 올려 봅니다. 매년 겨울에 열리는 축제 고베 루미나리에 구경하러 갔습니다.

인파가 어마어마하지만 질서정연하게 줄을 서서 이동했습니다.

아래는 명품 매장 거리라고 해야 할까요? 백화점도 있고..., 반짝반짝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납니다.

 

 

 

 

루미나리에 입구가 보이기 시작하니 흥분이 되어 못 찍는 사진이지만 마구 셔터 눌러댔어요. 열심히 사진 찍고 있는 친구도 찍어보고요 얼굴 안 나오니 블로그에 올려도 되겠...지...?😅

 

 

 

저 긴 길을 지나 아래와 같은 곳을 만났습니다. 

 

 

 

종을 치며 소원을 비는 것인지 여기에도 사람이 줄 서서 있었지만 우리는 고베포트타워 보러 이동했습니다.

 

물어물어 걸어서 고베포트타워로 이동했습니다. 많이 걸은 하루여서 다리가 아팠지만, 고베포트타워를 본 순간 또 흥분해서 신났던 기억이 납니다.

 

 

7시 좀 지나서 도착했는데 문이 마침 닫고 있어서 안으로는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아래는 고베의 해양박물관입니다. 친구가 찍어 준 사진밖에 없네요. 1층엔 배의 종류를 소개하고 2층엔 바다에 관한 영상물을 상영한다고 합니다.

 

 

 

메리켄파크 주변을 조금 배회하다 숙소를 향해 지하철 타러 고고씽했습니다.

저녁도 먹지 못한 상태여서 역으로 가던 중 모토마치 상점 입구 부근에 있는 중화요리 만두집 산 노미아 일관 루(sannomiya ikkanrou)에서 만두를 먹었습니다. 유명한 집인 줄 모르고 먹었는데 맛집인 것 같습니다.

 

 

 

 

고베의 겨울밤은 춥지도 않고 낭만적이었습니다.😉

 

 

가오나시 이미지 출처 : 맥스무비

728x90